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이야기

하나카드 아이부자카드/초등학생 청소년 카드/초등 자녀 용돈 관리 및 카드 발급

by 울보우 2023. 9. 14.
반응형

아이 명으로 된 핸드폰 필수!!
https://y7w3am2zk0kaxxwxawaraa.adtouch.adbrix.io/api/v1/click/BHFpzl1unUa8oU75W04v7A
가장먼저 해야 할일은 폰에 앱 깔기~
처음에는 그냥 제폰으로 가입하고 발급되는 줄 알고 순서대로 진행 하고 있었는데…아이카드 발급 전 단계까지 되니…폰 명의가 안맞아서 안된다는…ㅎㅎ
역시 설명을 잘 읽어 봐야 한다는..
제폰(용돈을 보내주려면 필요해요)과 아이폰에 앱을 다운받고 아이가 직접 해보며 스스로 만들게 해 보았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내폰에는 부모 / 아이폰에는 자녀로 설정하고 카드신 청- 자녀 핸드폰 번호 - 인증 약관 동의와 카드 발급 동의를 모두 거치고 마지막 부모님 동의까지 거쳐야만 마무리 본인이 직접 사용할 용돈카드니 만드는 것부터~
요즘 아이들은 참 빨라요 저보다 더 빨리 훅훅 하내요
교통카드, 현금 찾기 모두 사용으로 하고 마지막 카드 디자인까지 선택…
카드가 오기전 미리 앱을 이리 저리 구경하더니..

용돈을 달라며 계획을 저에게 보냈네요
돈 먹는 기계가 요기 있었네

앱으로 서로 연결해 놓으니 목표 달성해 금액 설정과 금액을 송금해주는 것이 너무 간편하고 현금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얼마전 용돈 지갑을 갖고 나갔다가 잃어버렸었는데 울 순진한 아이는 현금이 들어 있는 자기 지갑을 착한 누군가 주인을 찾아 줄것이라 믿더라…
끝내 돌아오지 않은 용돈 지갑….
울 아이는 천원 꺼내다가 만원 떨어뜨리는 아이라…
아이는 현금을 갖고 다니지 않아 잃어 버릴일 없어 좋고
혼날일 없어 좋고~~~
매주 3000원씩 넣어주는데..그 돈이 쌓이기는 할란지..
용돈 넣어주기도 전에 마라탕 사먹을 생각만 하던데..ㅎㅎ
지금 앱에서 이벤트 중이네요

다이소를 너무 좋아하는 울 아이가 너무 좋아한 이벤트 ㅎㅎ 5000원 쓰고 5000원 받네~~^^

이틀만에 배송된 카드..이제 잘 쓸일만 남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