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택관리사보

27회 공동주택관리사보 매일매일이 처음인것 같은 ㅎㅎ

by 울보우 2024. 4. 4.
반응형

오늘부터 매일매일 공부내용 업로드 예정..
3년 휴식하다 이제 다시 시작해보려고 책을 펼쳤다 ㅎㅎ
역쉬 외계어구나

1차 회계 민법 시설개론 D-86
2차 관계법규 관리실무 D-177

1차 2차 같이 공부하려고 하는데 영 만만치 않다
오전에는 2차 공부를 듣고 오후에는 1차 공부를 해볼 계획…매일 계획만 세우다가 하루가 다 가는듯…ㅎㅎ
오전 10시~12시 에듀윌 김영곤 샘 강의를 3강 수강
2차는 기본 강의만 듣자 싶다

조민수샘 강의 교재

애듀윌 샘중 법규 샘이 내 취향이 아닌듯…
잘 가르치시는데…그냥 개취가 아닌듯..
그래서 조민수샘 교재구매하고 유툽 강의 듣기로 결정..
애듀윌 결제는 결제대로 하고 뭐하는짓인지…


오후에는 1차 공부를 해야지
1차는 강의는 다 들었고 매일 한강씩 기본서 공부하고 문제집을 풀어나가볼 생각
오늘는 민법 법률행위의 무효와 취소

짧게 요약하며 정리 하고 문제 풀기~
조금있으면 아이들이 오니 빨리 빨리 끝내고 아이들 간식 챙겨줘야한다…두가지를 함께 한다는건 너무 힘들어…

이번엔 시설개론 04철골구조
볼때마다 새롭다는거…ㅎㅎ신명샘 강의 재미있게 들었는데..근데 다시 듣다보면 어 이런 내용도 있었네..싶다 ㅋㅋ수업중에 뭘들은건지…

간략이 정리 후 문제 풀기
이번엔 회계…

윤재옥샘 강의 재미있는데..재미 있다…풀어야 하는건 나의 몫….교재보다 윤샘 자료로 공부하는게 정말 도움된다
오눌은 01회계 기초..
아이들 저녁 챙겨주고 아이들 공부한거 체점하고 잔소리 한바가지 하고 다시 앉았다…


마무리로 모의고사 하나 풀려고 계획 잡았는데…
하루 요계획 너무 빡세다…계획 다시 세워야 겠다

2023 애듀윌 모의고사 1회부터 차근 차근…
1회는 쉬우네..자신감 팍팍 주네~
내일을 생각하니 벌써 피곤한거는 나만 그런거겠지….


다시 계획 세워야겠다…..

반응형